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롯데건설이 유튜브에 공개한 '그 남자의 72시간'에 MZ세대 뜨거운 반응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1-10-01 17:37: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건설이 유튜브에 공개한 '그 남자의 72시간'에 MZ세대 뜨거운 반응
▲ 이호창 본부장의 집으로 공개된 '르엘 대치'의 내부 모습.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유튜버 이호창 본부장과 함께 제작한 브이로그 ‘그 남자의 72시간’이 MZ세대(1980~2004년 출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건설은 9월3일부터 공개한 4편의 그 남자의 72시간 콘텐츠가 MZ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성공적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1일 밝혔다. 

그 남자의 72시간 콘텐츠는 재벌3세 이 본부장의 사생활을 소개하며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을 소개하고 있다. 이호창 본부장은 개그맨 이창호씨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만든 가상인물이다. 

이 콘텐츠는 마지막 4편이 공개된 9월24일까지 조회 수 61만 회를 보였다.

롯데건설은 이번 콘텐츠의 성공은 소통에 있었다고 평가했다.

롯데건설은 일방적 홍보내용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 관점에서 보고 싶은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고민 끝에 업계 최초로 웹 예능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준비한 콘텐츠에서 이렇게 뜨거운 반응이 나올 줄 예상하지 못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