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제일기획, 아시아태평양광고페스티벌에서 대상 받아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03-21 18:54: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일기획이 국내 광고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아시아태평양광고페스티벌(ADFEST·애드페스트)에서 대상을 받았다.

아시아태평양광고페스티벌은 매년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대표적인 국제광고제다.

  제일기획, 아시아태평양광고페스티벌에서 대상 받아  
▲ 임대기 제일기획 사장.
제일기획은 19일 끝난 2016 아시아태평양광고페스티벌에서 대상을 비롯해 본상 12개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대상을 받은 광고는 ‘올레tv 안부 알림 서비스’ 캠페인이다.

이 광고는 노인 고독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올레tv를 안부 확인 메신저로 활용하는 내용을 담았는데 혁신적인 기술이나 아이디어에게 수여하는 이노바 부문에서도 본상을 받았다.

제일기획 자회사 아이리스도 인도네시아의 대표 오픈마켓 ‘토코피디아(Tokopedia)’와 함께 진행한 ‘바이라이트(Buylight)’ 캠페인으로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바이라이트는 인터넷에서 요리, 공예 등의 설명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관련 재료, 도구를 더욱 쉽게 살 수 있도록 한 배너프로그램이다.

제일기획 홍콩법인도 '시크릿 스테이지(Secret Stage)' 광고로 미디어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 광고는 음악사이트 KK BOX가 새로 론칭한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팬들이 홍콩의 대표가수 이슨 챈(Eason Chan)의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정보를 찾는 내용을 담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