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증권, 금융상품쿠폰 지급과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이벤트

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 2021-09-08 16:36: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증권이 국내 거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상품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KB증권은 30일까지 '비대면 금융상품 일거양득 시즌2' 및 발행어음형 CMA(종합자산관리계좌) 특판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B증권, 금융상품쿠폰 지급과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이벤트
▲ KB증권 로고.

KB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 거주하는 KB증권 개인고객에게 9월말까지 1인당 금융상품쿠폰 1만 원권 2매를 제공한다.

금융투자상품 쿠폰은 KB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금융상품을 온라인으로 일정금액 이상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제공하는 금융상품쿠폰은 펀드쿠폰 1만 원권과 온라인전용 ELS(주가연계증권)쿠폰 1만 원권으로 구성돼있으며 30일까지 써야 한다.

펀드쿠폰은 온라인으로 매수할 수 있는 펀드(MMF, 퇴직연금, 해외통화기준 펀드 제외)를 30만 원 이상 매수할 때, ELS쿠폰은 온라인전용 ELS상품을 100만 원 이상 매수할 때 각각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비대면으로 온라인전용 ELS·DLS, 펀드, 랩 등 금융상품을 100만 원이상 매수했다면 국내주식쿠폰 1만 원을 추가로 받게 된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에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적용도 함께 진행한다.

9월1일을 기준으로 △발행어음형 CMA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하거나 △최초로 유형변경하거나 △직전 3개월(6월1일~8월31일) 기준 무잔고인 고객에게 발행어음형 CMA 금리에 0.10%포인트를 더한 특판금리를 6개월 동안 제공한다.

발행어음형 CMA 비대면 최초 개설고객은 국내주식쿠폰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하우성 마블랜드 트라이브장은 "주식거래 외에도 균형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자 하는 거래고객들의 금융상품 거래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금융상품 콘텐츠를 제공하고 거래 편의성을 제고하는 등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