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삼양식품, 창립 60돌 맞아 삼양라면 맛과 디자인 전면 리뉴얼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  2021-08-06 11:30:5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양식품이 삼양라면의 맛과 디자인을 완전히 바꾼다.

삼양식품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삼양라면 오리지널 60주년 기념 에디션.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오리지널제품의 맛을 보완하기 위해 6개월 동안 연구개발을 진행해 면, 스프, 후레이크에 모두 변화를 줬다. 패키지는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포장재를 적용했다.

스프에는 기존의 햄 맛에 표고버섯 등 야채 풍미를 더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완성했으며 청양고추 맛을 첨가했다고 삼양식품은 설명했다. 또 후레이크는 건청경채, 건파, 건당근 등을 기존 대비 30%를 증량했고 조미비프맛 후레이크 등을 새롭게 넣었다.

삼양라면 매운맛도 면의 식감과 국물의 풍미를 강화해 9월초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의 맛과 디자인을 리뉴얼하면서 스튜디오 킨조와 컬래버레이션를 진행했다. 창립 60주년 기념 에디션 패키지는 ‘삼양’을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한정 생산된다. 이후에는 리뉴얼된 삼양라면 정식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다.

삼양식품은 리뉴얼된 삼양라면 오리지널 5개가 들어간 멀티 제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카카오 선물하기 기획전을 8월9일 진행한다. 1천 개 한정 수량이며 1인당 1개 멀티만 구입이 가능하고 배송비는 무료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의 맛을 리뉴얼한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더 좋은 맛과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며 “새롭게 변화하는 삼양라면의 브랜드 이미지 높이기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채널Who] 기업들은 왜 메타버스에 열광하나, 메타버스의 특징 5C
·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인수합병 놓고 일부 국가에서 우려 나타내
·  SKC 화학에서 첨단소재로 대변신, 이완재 메이저 소재기업 앞으로
·  MZ세대 투자 향한 관심 뜨겁다, 증권사 고객잡기 아이디어 짜내기
·  현대건설기계 신흥시장 공들여 수확, 공기영 중국 부진의 대안 마련
·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폐암 신약 진척, 이정규 기술수출 혹 독자개발
·  삼성중공업 수주목표 달성 더뎌, 정진택 건조가격 협상은 유리해져
·  현대차 로봇사업 확대에 전방위적 속도전, '젊은피' 현동진 선봉 맡아
·  CJCGV 위드 코로나시대 준비 착착, 허민회 구원투수 솜씨 다시 한번
·  한화건설 수소플랜트 건설에 운영도, 최광호 그룹 수소사업 한 축 담당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