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을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7-09 11:35: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을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 흥국생명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하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이 부모의 애착인형을 다시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흥국생명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하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가 본인의 애착인형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선정된 이들의 추억 속 인형을 되살려 만든 수제인형을 자녀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8월6일까지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하면 된다. 최우수 사연으로 뽑힌 5명에게는 사진 속 인형을 되살린 수제인형이 선물로 증정된다. 모두 100명에게 부모의 메시지와 아이의 이름을 새긴 친환경 오가닉 애착인형이 전달된다.

응모된 사진들은 이벤트 갤러리에 전시된다.

이벤트 결과는 참여마감 뒤 인형 제작기간을 거쳐 9월6일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정서적 안정을 주는 애착인형과 같이 소비자 마음의 안심을 주는 보험사로 더욱 발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다양한 소통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두터운 신뢰관계를 만들어 가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