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을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7-09 11:35: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을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 흥국생명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하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이 부모의 애착인형을 다시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흥국생명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하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가 본인의 애착인형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선정된 이들의 추억 속 인형을 되살려 만든 수제인형을 자녀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8월6일까지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하면 된다. 최우수 사연으로 뽑힌 5명에게는 사진 속 인형을 되살린 수제인형이 선물로 증정된다. 모두 100명에게 부모의 메시지와 아이의 이름을 새긴 친환경 오가닉 애착인형이 전달된다.

응모된 사진들은 이벤트 갤러리에 전시된다.

이벤트 결과는 참여마감 뒤 인형 제작기간을 거쳐 9월6일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정서적 안정을 주는 애착인형과 같이 소비자 마음의 안심을 주는 보험사로 더욱 발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다양한 소통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두터운 신뢰관계를 만들어 가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