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HDC현대산업개발 자회사 부동산투자사, 유상증자 1190억 규모 실시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1-06-25 18:31: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DC현대산업개발의 자회사 HDC아이파크제1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가 1197억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사회 결정에 따라 주주배정 방식으로 HDC아이파크제1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의 유상증자를 실시한다고 25일 공시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자회사 부동산투자사, 유상증자  1190억 규모 실시
▲ HDC현대산업개발 로고.

HDC아이파크제1호위탁관리부동산투자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용산철도병원부지 개발사업을 위해 설립한 부동산투자회사다.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HDC아이파크제1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의 보통주 5985만 주가 새로 발행된다. 유상증자 전 발행주식은 300만 주다. 

신주발행 확정가격은 1주당 2천 원이다. 1주당 신주배정 주식수는 19.95주다.

유상증자 목적은 토지 및 건물 취득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진행상황 등에 따라 유상증자 내용은 변동될 수 있다”며 “해당 종속회사는 당사의 100% 자회사이므로 이번 유상증자로 HDC현대산업개발의 지분율에 변동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한미반도체 'AI 연구본부' 신설, AI 장비기술 HBM4용 TC본더에 적용 준비
LG전자, SK이노베이션과 손잡고 AI 데이터센터 냉각 사업 강화
에코프로 인도네시아 1기 투자 마무리,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불황 극복"
미국 연준 9개월 만에 기준금리 0.25%p 인하, 올해 2차례 추가 인하 시사
미국 양자컴퓨터 관련주 급등, 하나증권 "한올소재과학 아이씨티케이 한국첨단소재 주목"
교보증권 "에이피알 해외 성장세 지속, 글로벌 오프라인 침투율 확대"
키움증권 "오리온 연말로 갈수록 주가 상승 동력 강해져, 내년 실적 개선 기대" 
삼성전자 미 텍사스 테일러 공장, 주정부로부터 2.5억달러 지원금 수령
비트코인 1억6137만 원대 횡보, 미국 금리인하 호재에도 단기 조정세 지속
'공천 청탁 의혹' 김상민 전 검사 구속, 법원 "증거 인멸 염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