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하나은행 하나카드, e스포츠 T1팀 팬 위한 T1체크카드 내놓고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6-15 11:42: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은행과 하나카드가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의 T1팀 팬들을 위한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e스포츠 기업 SK텔레콤 CS T1과 함께 'T1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 하나카드, e스포츠 T1팀 팬 위한  T1체크카드 내놓고 이벤트
▲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e스포츠 기업 SK텔레콤 CS T1과 함께 'T1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

T1 체크카드는 국내 e스포츠의 간판이자 롤드컵 역대 최다 3회 우승팀인 T1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출시된 상품이다.

MZ세대에 특화된 영하나 체크카드의 혜택과 더불어 T1 굿즈샵 최대 15% 할인, T1 굿즈샵 구매금액의 10% 캐시백 등 T1 팬 전용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T1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드 신청고객 가운데 1천 명 한정으로 T1 소속 이상혁(활동명 : 페이커)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페이커 에디션' 체크카드를 발급한다.

7월31일까지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오딧세이 G9 모니터 49인치 △시크릿랩 타이탄 T1 에디션 의자 △T1 오피셜 저지 △T1 팝소켓(페이커 데몬킹 에디션) 등을 증정한다. 카드 신청 고객 중 하나은행 신규고객 1만 명에게는 3천 하나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하나은행과 T1은 지난해 7월부터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T1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T1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