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모바일TV채널 이름을 엘라이브(Llive)로 변경한다.
롯데홈쇼핑은 23일 모바일TV채널 이름을 엘라이브로 바꾸고 고객 편의 중심의 화면 구성, 이색 콘텐츠 기획 등으로 모바일 생방송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 롯데홈쇼핑의 모바일TV 채널 '엘라이브(Llive)'. |
이번 개편은 라이브커머스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롯데의 L을 활용해 통일된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기 위한 작업의 일환이다.
롯데홈쇼핑은 채널이름 변경을 기념해 27일 롯데칠성음료와 연계해 신제품 콤부차를 비롯한 건강음료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롯데홈쇼핑은 VIP명품을 주제로 브랜드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라이브커머스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채널이름을 변경했다”며 “차별화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