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2-22 11:58:53
확대축소
공유하기
KB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전용상품을 확대했다.
KB금융그룹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혜택을 확대한 '원KB 기업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KB금융그룹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개인사업자를 포함한 중소기업 전용 '원KB 기업 패키지'를 확대해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KB금융그룹 >
원KB 기업패키지는 각종 수수료 면제와 대출금리 할인 등 우대혜택이 강화된 상품이다.
이에 더해 KB금융그룹은 기존 4가지 상품(원KB 기업 우대대출, 원KB 기업종합보험, 원KB국민 기업신용카드, 원KB캐피탈)에 중소기업의 수요를 반영한 3가지 상품(원KB 사업자통장, 원KB국민 기업체크카드, 원KB저축은행 사업자대출)을 추가해 서비스 영역도 확대했다.
원KB 기업패키지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저축은행 등 그룹 내 계열사의 대표적 금융상품으로 구성돼 중소기업 고객이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더욱 쉽고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계열사간 협업체계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이 경영상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최적의 원스톱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중소기업고객의 기업경영에 체감되는 도움을 주는 것이 이번 원KB 기업패키지상품 재단장의 목적"이라며 "중소기업 고객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함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