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정치

김종인, 신년사에서 "국민 공감 수권정당으로 우뚝 서도록 노력"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0-12-31 16:53: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국민의힘을 수권 정당으로 거듭나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 위원장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약자와 동행하는 정당, 국민의 아픔을 보듬는 국민 공감 수권정당으로 우뚝 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6571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종인</a>, 신년사에서 "국민 공감 수권정당으로 우뚝 서도록 노력"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그는 “2021년 국민의힘이 국민에게 힘이 되고 새로운 희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제구포신(묵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펼친다)’의 자세로 변화하고 혁신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문재인 정부의 2020년 국정운영을 놓고 나라에 혼란과 위기를 불렀다며 비판했다.

김 위원장은 “코로나19 환난, 부동산대란, 법치파괴 등 문재인 정부의 실정이 극에 달하면서 나라가 극도의 혼란과 위기 속에 있다”며 “잘못된 정치의 근본을 바꿔야 나라가 바로 서고 국민이 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 정치의 창조적 파괴, 파괴적 혁신의 원동력은 오직 국민의 힘에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포스트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무역협상 후 투자 어디? 현대차증권 "대형주·가치주·경기민감주·자동차주 주목"
DS투자 "CJ프레시웨이 소비쿠폰 수혜 전망, 하반기 실적 성장 기대"
삼성전자 22.7조 파운드리 계약 수주, 2나노 첫 대형 고객사 유치 성공한듯
하나증권 "한미약품 하반기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개선, R&D로 주가상승 기대"
DS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수익성 개선 본격화, 외식 경기 회복·노브랜드버거 성장"
DS투자 "한미약품 자회사 북경한미 회복세, 내년 실적 반등 본격화"
LS증권 "BGF리테일 하반기 실적 회복 기대, 소비쿠폰 및 성수기 효과 맞물려"
한화투자 "에쓰오일 2분기 시장전망 크게 밑돌아, 3분기에는 큰 폭 반등"
비트코인 1억6277만 원대 상승, 미국과 EU 관세 협상 타결 소식에 반등
빙그레 큰 아들 사고 치고 작은 아들 경영능력 보여주고, 아버지 김호연 후계자 고민 깊..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