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3킹(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KB국민은행이 모바일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앱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3킹(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B스타뱅킹을 통해 진행되는 찍기왕 피킹(PicKING), 통합왕 도킹(DocKING), 주차왕 파킹(ParKING)에 도전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뽑기왕 피킹 이벤트는 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KB스타뱅킹에 로그인한 뒤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프로를 제공한다.
통합왕 도킹 이벤트는 KB스타뱅킹에서 오픈뱅킹을 최초로 등록하면 27일까지 최대 100만 원을, KB모바일인증서를 최초로 발급하면 이번 달 말까지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또는 LG 그램 노트북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주차왕 파킹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된다. KB국민은행의 입출금 통장, 적금, 정기예금에 가입하고 응모하는 참여자 모두에게 1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는 '스타뱅킹혜택은 안끝나' 디지털광고영상도 공개했다. 다양한 캐릭터로 등장하는 배우 오정세씨가 혜택을 재치 있게 소개하는 영상이다. KB국민은행 유튜브에서 '킹혜택'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스타뱅킹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며 "이어질 KB스타뱅킹 킹혜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