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은퇴고객을 위한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를 열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17일 50~60대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상속 및 증여 절세 노하우를 알려주는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17일 50대에서 60대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상속 및 증여 절세 노하우를 알려주는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는 세금, 부동산, 연금, 투자설계 등 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4월부터 시작해 이번이 7회차 방송이다.
17일 방송에서는 이호용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이 '상속 및 증여 절세의 기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절세와 탈세의 차이, 부담부증여, 가족간 금전거래 등 일상생활 속 세금관련 사례와 관련해 강연이 이뤄진다.
KB국민은행은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만점자 중 3명에게 특별경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번 생방송 세미나 시청을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KB골든라이프'를 검색한 뒤 친구추가를 하면 방송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접속 주소(URL)를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퇴 이후에도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체계적 준비작업이 필요하다"며 "KB골든라이프센터를 통해 본인의 은퇴준비현황을 파악하고 자산관리 전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