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중국 광군제에서 고급화장품 매출 2600억으로 신기록 내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0-11-12 13:26: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이 광군제 매출 신기록을 썼다.

LG생활건강이 2020년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로 매출 15억5천만 위안(2600억 원)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천기단 화현 세트
▲ 천기단 화현 세트.

지난해 광군제에서 올린 매출보다 174% 늘어나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광군제는 알리바바가 2009년부터 매년 11월11일에 개최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행사로 '쌍11', '솔로의 날' 등으로도 불린다.

후의 매출은 지난해보다 181% 증가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랐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판매제품 가운데 매출 기준으로 3번째로 많이 팔렸다.

천기단 화현 세트는 76만 세트가 판매됐는데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것이다.

이와 함께 천기단 화현 세트는 처음으로 뷰티부문에서 판매 1위에 올랐으며 기초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숨은 지난해보다 매출이 92% 늘어나 국내 럭셔리 뷰티브랜드 가운데 3위에 올랐다.

이밖에 오휘는 783%, CNP는 156%, 빌리프는 153%, VDL은 7%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태영건설 137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출자전환 통한 재무구조 개선 목적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토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 다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