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가 은행, 카드사 등에 흩어져 있는 고정지출 내역을 분석해 정기결제일 하루 전에 알려주는 서비스를 내놨다.
핀크는 정기결제 등 고정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정기결제 관리’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 핀크는 정기결제 등 고정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정기결제 관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핀크>
정기결제 관리서비스를 통해 은행, 카드사 등 여러 곳에 흩어진 고정지출 목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통장 잔액이 부족해 연체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결제일 하루 전에 알려준다. 알림 시간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
공과금, 적금, 대출이자, 보험료, 통신비뿐 아니라 렌털,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등 다양한 지출항목을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통장잔액이 부족해 연체되거나 미처 몰랐던 서비스 이용료가 자동이체되는 일을 막아 고객이 지출을 현명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 편익을 높이기 위해 정기결제 관리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