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IBK기업은행 임직원, 호우 피해복구 봉사활동과 성금 2억 기부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8-19 14:31: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IBK기업은행 임직원, 호우 피해복구 봉사활동과 성금 2억 기부
▲ IBK기업은행 임직원 자원봉사단이 8월19일 충청북도 영동군에서 무료로 급식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충청북도지역 집중호우 피해복구를 지원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벌이고 성금을 기부했다.

기업은행 임직원 자원봉사단은 19일 충청북도 영동군을 방문해 다른 자원봉사자에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이재민에 도시락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 복구를 돕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한 것이다.

기업은행은 7월25일부터 전국 집중호우 피해가 큰 지역에 순차적으로 밥차를 보내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급식 지원과 봉사활동은 피해복구가 마무리될 때까지 계속된다.

기업은행은 은행 기부금 1억 원과 임직원 기부금 1억 원을 합쳐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하기로 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신속한 피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적 어려움이 발생했을 때 지원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중국 샤오펑 휴머노이드 로봇 '유망주' 평가, "테슬라 전략 뒤 따른다"
지난해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7% 증가, 현대차그룹 11.8% 늘었지만 4위로..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기자의눈] 새벽배송 '살인'이라던 정치권, 쿠팡 군기 잡으려다 모순 빠졌다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CJ프레시웨이 '식자재 플랫폼' 마켓보로 지분 27.5% 인수, 최대주주 등극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퐁퐁
ikb기업은행이 호우 피해복구 봉사활동과 기부를 하시다니 너무나 존경스럽고 너무 대단하십니다.너무 감사드리고 언제나 응원할게요 화이팅!   (2020-08-20 17:2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