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온라인 공연회사 함께 세우기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8-04 17:27: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공연 전문회사를 함께 세운다.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를 위한 전문회사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BLC)을 설립한다고 4일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온라인 공연회사 함께 세우기로
▲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동방신기가 ‘비욘드 라이브’로 공연을 하고 있다.

BLC는 '비욘드 라이브'를 기획하고 운영을 맡는다.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해외 공동사업 개발 등을 강화해 비욘드 라이브를 세계적 온라인 콘서트 브랜드로 키우기로 했다.

우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여자 아이돌그룹인 트와이스가 9일 '비욘드 라이브 트와이스: World in A Day'를 연다.

이번 공연은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최고창작책임자(CCO)가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를 콘셉트로 트와이스가 온라인 공간에서 무대를 진행한다. 공연은 네이버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인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교보증권 "아모레퍼시픽 순항 중인 해외사업, 중국은 흑자기조 유지 중"
대신증권 "아모레퍼시픽 중국 2개 분기 연속 흑자, 하반기 실적 모멘텀 강화"
대신증권 "LG생활건강 단기 회복은 어려울 전망, 보수적인 접근 필요"
비트코인 15만5천 달러로 상승 전망, 소액 투자자 매도에도 지지선 '굳건'
'철강산업 살리자' 여야 의원 106명 'K-스틸법' 공동발의, 탈탄소 녹색철강기술 지원
DS투자 "녹십자 구조적 턴어라운드 돌입의 해, 내년 매출 2조 돌파"
삼성전자 DX부문 AI 전담 '이노X 랩' 신설, 로봇·AI 물류·피지컬AI 등 담당
K배터리 상반기 세계 전기차 배터리 시장점유율 16.4%, 작년보다 5.4%p 하락
[여론조사꽃] 신천지 국힘 전당대회 선거개입, '사실일 것' 56.9%
미국 빅테크 원자력 에너지 수요 늘어, 2040년 일본 원전 발전량 추월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