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온라인 공연회사 함께 세우기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8-04 17:27: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공연 전문회사를 함께 세운다.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를 위한 전문회사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BLC)을 설립한다고 4일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온라인 공연회사 함께 세우기로
▲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동방신기가 ‘비욘드 라이브’로 공연을 하고 있다.

BLC는 '비욘드 라이브'를 기획하고 운영을 맡는다.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해외 공동사업 개발 등을 강화해 비욘드 라이브를 세계적 온라인 콘서트 브랜드로 키우기로 했다.

우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여자 아이돌그룹인 트와이스가 9일 '비욘드 라이브 트와이스: World in A Day'를 연다.

이번 공연은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최고창작책임자(CCO)가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를 콘셉트로 트와이스가 온라인 공간에서 무대를 진행한다. 공연은 네이버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인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이마트 미국 법인 7년 만에 '매출 2조' 조용히 성장, 정용진 공격적으로 전략 바꿀까
iM뱅크 차기 은행장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현 경영기획그룹장
검찰,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사고' 정도원 삼표그룹 회장에 징역 4년 구형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스(H)' 15%대 상승, '증시 위..
한은 환율 안정책 발표, 6개월간 외환건전성부담금 면제·외화지준 이자 지급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투심 회복' 삼성중공업 주가 6%대 급등, 코스닥 삼천당제약..
대한항공 밸류업 공시, "아시아나항공 통합 후 연 매출 23조 이상 예상"
[19일 오!정말] 국힘 나경원 "민주당 꼬붕 조국은 이재명 민주당 오더 받았나"
코스피 '기관 순매수' 힘입어 402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476.3원 마감
삼성전자 3분기 HBM 세계시장 점유율 2위, HBM3E 선전에 마이크론에 앞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