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에어컨을 기부한다.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 홈페이지> |
LG전자가 소비자 참여행사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에어컨을 기부한다.
LG전자는 3일부터 31일까지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캠페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바람, 종이비행기, 아이들 등 다양한 모습을 묘사한 스티커로 포스터를 꾸며야 한다.
완성된 포스터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공유한다. '#모두의바람으로' 해시태그 및 참여를 권하고 싶은 지인 2명을 지정하면 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은 추첨을 통해 LG전자 무선이어폰 ‘톤프리(5명)’,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100명이 캠페인에 참여할 때마다 휘센 냉난방 에어컨 1대씩을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기부한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지역아동센터가 모인 비영리단체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통합교육과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아이들이 꿈을 키우는 지역아동센터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계절 내내 쾌적해질 것”이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