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브룩스러닝, 국립암센터에 러닝화 기증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0-06-30 11:41: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브룩스러닝, 국립암센터에 러닝화 기증
▲ 송주백 브룩스러닝 팀장(왼쪽)과 이찬화 국립암센터 진료부원장이 29일 열린 기증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이 러닝화를 국립암센터에 기증했다.

삼성물산은 미국 희귀암 지원단체인 ‘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와 협업해 만든 러닝화 ‘론치7’을 국립암센터에 기증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는 2019년 6월11일 암으로 사망한 육상선수 게이브 그룬왈드가 죽기 1년 전 설립한 희귀암 연구 지원단체다.

게이브 그룬왈드는 10년 간 2차례 희귀암과 갑상선 암 투병을 하면서도 육상선수로 계속 활동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게이브 그룬왈드의 삶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기려 국립암센터에 러닝화 ‘론치7’ 200여 족을 증정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러닝화는 국립암센터 의료진에게 전달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게이브 그룬왈드가 보여줬던 희망과 용기를 되돌아보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에 기증한 러닝화가 국립암센터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SK그룹 올해 첫 토요 사장단 회의, 최창원 "중국 사업전략 재점검, 상생협력 강화"
민주당 지도부, 김병기 전 원내대표에 사실상 자진 탈당 요구
KB금융 양종희 "AI 무기 삼아 비즈니스 모델과 일하는 방식 전환 가속화해야"
이재용 장남 이지호 소위, 해군 5전단에서 통역 장교로 복무
신한금융 진옥동 '진짜 혁신' 강조, "리더가 혁신의 불씨로 경쟁력 높여야"
삼성전자 사상 첫 단일 '과반 노조' 탄생 임박, 성과급 불만에 가입자 빠르게 늘어
뉴욕증시 3대 지수 미국 고용지표 소화하며 강세 마감, 국제유가도 상승
비트코인 1억3361만 원대 상승, 카르다노 창립자 "비트코인 최고가 경신 뒤 '알트장..
무신사 '기업가치 10조' 승부는 중국, 조만호 IPO 앞서 '상하이 베팅' 합격점
'백년대계' 반도체 클러스터 논쟁, 지방선거 맞아 경기-호남 '지역 정치' 가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