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KB마이핏 통장' 광고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공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6-08 11:56: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 'KB마이핏 통장' 광고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공개
▲ KB국민은행이 MZ세대 맞춤형 신상품 ‘KB마이핏 통장’의 광고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MZ세대 맞춤형 신상품 ‘KB마이핏 통장’의 광고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MZ세대는 1980년대 초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한 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8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광고영상 ‘마지막 교신’은 우주를 소재로 영화같은 화면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배우 박호산씨가 주연을 맡았으며 배우 경수진씨도 출연한다.

KB마이핏 통장은 1일 출시됐다. 만18세 이상 만38세 이하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하나의 통장을 목적에 따라 기본비, 생활비, 비상금으로 분리해 관리할 수 있는 ‘머니쪼개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상금으로 분리된 금액에는 최대 200만 원까지 연 1.5%의 이율이 제공된다.

이 밖에 KB금융그룹의 ‘KB마이핏 패키지’로 1년 기준 최고 연 2.7%(우대이율 포함) 이율을 제공하는 ‘KB마이핏 적금’, KB국민카드의 ‘KB국민 마이핏 카드’, ‘KB국민 마이핏 에디션 노리 체크카드(펭요미)’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인텔 18A 반도체 수율 삼성전자 2나노에 우위", 첨단 파운드리 경쟁 지속
키움증권 "신세계 주주환원정책 적극성 확대, 배당성향 상향될 가능성"
[부동산VIEW] 6·27대책 이후에도 고삐 조이는 이재명 정부, 시장은 어디로?
키움증권 "GS리테일, 하반기에도 업황이 극적으로 반전되기 어렵다"
이재명 정부 RE100 속도 낸다, 산단 조성 이어 에너지 '계획입지제도' 도입하나
키움증권 "BGF리테일 매출 성장률 시장 기대치 하회, 고정비 증가 부담"
[여론조사꽃] 김건희 구속수사 '필요하다' 80.6%, TK지역도 75.0%
하나증권 "코스맥스 역대 최고 실적, 국내 강세와 동남아 고성장"
KCC 고단열 시장 확대에 건자재·도료 호재, 정몽진 교환사채 발행으로 실리콘 경쟁력도..
쿠팡 기술주 성격의 매력적 투자처 분석, AI 클라우드로 이익률 10%대 가능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