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2020-04-20 15:33:11
확대축소
공유하기
신한금융투자가 비대면 계좌 개설고객, 스톡마켓서비스 및 신용거래 이용고객, 실전투자대회 참가고객 등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신한금융투자는 6월30일까지 '차원이 다른 투자 클라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신한금융투자는 6월30일까지 '차원이 다른 투자 클라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이번 이벤트는 '혜택 클라쓰'와 '응원 클라쓰'로 구성됐다.
혜택 클라쓰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국내 주식은 위탁수수료가 면제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300만 원 상당의 골드바가, 50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미니 골드바가 각각 제공된다.
응원 클라쓰 이벤트는 인공지능(AI)투자, 자산 증대, 수익률, 레버리지 등 4개 클래스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00만 원 상당의 경품, 5명에게 300만 원 상당의 경품, 10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각각 지급된다.
인공지능(AI) 투자 클래스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이 선별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스톡마켓'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2주 무료체험 혜택을 주는 행사다.
자산 증대 클래스는 현금입금과 주식입고를 통해 1천만 원 이상 자산이 늘어난 고객에게 증가한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수익률 클래스는 주식 및 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해 수익률에 따라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선물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신규고객은 6개월 동안 선물옵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레버리지 클래스는 신용거래 고객에게 7일 구간 신용금리를 업계 최저인 3.9%로 인하해주는 이벤트다. 신용거래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일 동안 신용금리를 1%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