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L&C, 북미 주방과 욕실 전시회 참가해 인조대리석 공략 확대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1-22 11:17: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L&C가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에 6년 연속 참가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종합건자재 계열사 현대L&C는 21일부터 사흘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0'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L&C, 북미 주방과 욕실 전시회 참가해 인조대리석 공략 확대
▲ 북미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0'에 차려진 현대L&C 부스 모습. <현대L&C>

KBIS는 세계 6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주방·욕실 전시회다. 현대L&C는 2015년부터 6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현대L&C는 이번 전시회에서 순도 99% 석영을 사용한 ‘칸스톤(수출명 Hanstone)’의 새 고급 라인인 ‘이보크’ 컬렉션 등 칸스톤 제품 60여 종류와 인조대리석 하넥스 제품 80여 종류 등 모두 140여 종류 제품을 선보였다.

현대L&C는 이번 전시회에서 현지 거래처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북미 인조대리석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유정석 현대L&C 대표도 전시회 기간 ‘플로폼’ 등 북미지역 대형 건자재기업들과 직접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현재 3천여 곳인 북미지역 거래기업을 3500곳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올해 북미지역 매출규모도 2019년보다 25% 증가한 2천억 원대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가파른 상승에 '붕괴' 위험도 커져, 레버리지 투자 과열 양상
미국 구글 '반독점 소송' 시정조치 결정 임박, 애플 순이익 10% 증발할 위기
엔비디아 중국 수출 'H20' 물량 태부족, 차세대 AI 반도체 출시 다급해져
트럼프 정부 기업 특허 수수료 인상해 세수 확보하나, "삼성 LG에 부담" 분석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이재명 정부 'AI 강국' 뒷평가? '마중물' 앞서 정부·공공기..
대우건설, 상반기 매출 18.1% 줄었지만 영업이익은 6.3% 확대
미국연구진 "중국 석탄 기반 온실가스 배출 급증 전망, 글로벌 기후목표 위협"
대만 폭우로 TSMC 공장 물에 잠겼다, 애플 2나노 프로세서 생산 차질 가능성
튀르키예·호주 내년 기후총회 유치 놓고 대립 심화, "서로 윈윈할 방법 찾아야"
LG엔솔 미시간 배터리 공장에서 안전사고, LG PRI 직원 1명 사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