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이노텍, 마곡 LG사이언스파크로 본사 이전해 조직 시너지 강화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19-12-16 10:45: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이노텍이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있는 LG사이언스파크로 본사를 옮겨 연구개발과 마케팅, 전략부문 시너지를 높인다.

LG이노텍은 본사를 서울시 중구 후암로 LG서울역빌딩에서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로 이전했다고 16일 밝혔다. 
 
LG이노텍, 마곡 LG사이언스파크로 본사 이전해 조직 시너지 강화
▲ 정철동 LG이노텍 대표이사 사장.

LG사이언스파크는 LG그룹 계열사의 연구개발을 통합지원하는 기관이다.

LG이노텍은 2018년 10월 LG사이언스파크에 마곡 연구개발캠퍼스를 구축한 뒤 차세대 소재 및 부품을 개발해 왔다.

이번 본사 이전으로 마곡 연구개발캠퍼스의 연구개발기능과 본사의 마케팅, 전략 기능의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그동안 각각 따로 운영됐던 지원조직들을 통합하는 방안도 마련됐다.

LG이노텍은 본사 이전과 함께 직원 복지도 확충했다. 직장어린이집을 새 본사 1층에 설치했고 피트니스센터와 건강관리실, 심리상담실 등도 마련했다.

LG이노텍 관계자는 “LG사이언스파크는 새로운 생각과 다양한 시도가 이뤄지는 창의적 공간”이라며 “본사와 연구개발캠퍼스가 함께 자리해 사업의 근본적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AI 반도체 다음 대박은 로봇과 바이오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5.8%로 1.3%p 올라, "다주택 규제 등 상승 견인"
[서울아파트거래]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 전용 134.27㎡ 50.3억으로 신고가
글로벌 책임투자단체, JP모간 골드만삭스 등 금융기관 '기후대응 후퇴' 규탄
[여론조사꽃] 민주당 조국혁신당 합당, 양당 지지층 70%안팎 '찬성'
[여론조사꽃] 이재명의 부동산 해결, '가능' 52.9% vs '불가능' 43.2%, ..
신한투자 "iM금융지주 목표주가 상향, 실적 부진하지만 주주환원 적극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