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펄어비스, 새 게임 '섀도우 아레나' 시범운영 참가자 모집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10-25 10:39: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펄어비스, 새 게임 '섀도우 아레나' 시범운영 참가자 모집
▲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 시범운영(CBT)에 참가할 이용자를 11월20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새 PC온라인게임 출시를 준비한다.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 시범운영(CBT)에 참가할 이용자를 11월20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PC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일부 콘텐츠를 단독으로 떼내 섀도우 아레나를 개발하고 있다. 배틀로얄장르로 50명이 근접 전투를 벌여 최후 1인을 가린다.
 
펄어비스는 시범운영 참가자 1만 명을 뽑아 11월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 동안 시범운영을 진행한다.

참가하려는 이용자는 섀도우 아레나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시범운영 참가 당첨자를 11월11과 11월18일, 11월21일 3회에 걸쳐 발표한다.

이용자는 검은사막에서 육성하던 캐릭터를 섀도우 아레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중국 자율주행 기술 들이나, 인수 검토중인 모멘타 기술 "중국 법인에 활용 예정"
키움증권 "한화오션 목표주가 17만9천 원으로 상향, 높은 선가 건조 물량 증가"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KT·카카오 이어 네이버·엔씨소프트도 '국가대표 AI' 탈락, ..
마이크론 D램 증설에 메모리반도체 호황 끊기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우려 키워
LG전자 의류관리 라인업 확대, 올인원 다리미 'LG 시스템 아이어닝' 출시
경제8단체 "합병 자기주식까지 소각 강제하면 경영 불확실성 커져"
KB증권 "달바글로벌 일본·북미 성장 지속, 입점 점포당 매출 확대 추세"
교보증권 "카카오 톡비즈 성장률 회복 긍정적, AI 서비스 도입 성과 기대"
[단독] 미국 교통부 파라타항공 미주노선 취항 임시승인, 즉시 상업운행 가능
BNK투자 "삼성화재 업황 부진에 실적 기대감 낮아져, 주주환원은 긍정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