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펄어비스, 새 게임 '섀도우 아레나' 시범운영 참가자 모집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10-25 10:39: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펄어비스, 새 게임 '섀도우 아레나' 시범운영 참가자 모집
▲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 시범운영(CBT)에 참가할 이용자를 11월20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새 PC온라인게임 출시를 준비한다.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 시범운영(CBT)에 참가할 이용자를 11월20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PC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일부 콘텐츠를 단독으로 떼내 섀도우 아레나를 개발하고 있다. 배틀로얄장르로 50명이 근접 전투를 벌여 최후 1인을 가린다.
 
펄어비스는 시범운영 참가자 1만 명을 뽑아 11월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 동안 시범운영을 진행한다.

참가하려는 이용자는 섀도우 아레나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시범운영 참가 당첨자를 11월11과 11월18일, 11월21일 3회에 걸쳐 발표한다.

이용자는 검은사막에서 육성하던 캐릭터를 섀도우 아레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주가 하락은 '저가매수 기회' 분석, UBS "기술주 전반적으로 낙관적"
시진핑 러시아 북한 정상 참석한 열병식에서 영향력 과시, "평화냐 전쟁이냐" 발언도
김정은 푸틴과 중국서 양자회담 개최, 김정은 "러시아 지원은 형제의 의무"
LS그룹 투자형 지주사 '인베니' 약 83만주 자사주 처분키로, 교환사채 발행·타회사 매각
정청래 소상공인연합회 방문, "5인 미만 사업장 근로기준법 적용 유예 검토"
한화투자 "파라다이스 8월 손님으로 북적북적, 10월 국경절 및 중국인 VIP 대상 이..
국회의장 우원식, 김정은과 열병식 참관 전 악수와 대화
중국-인도 경제협력 트럼프 '외교 참사'로 남나, 미국 관세 압박에 연합 가능성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18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391.0원 마감
하나증권 "파라다이스, 인천하얏트 웨스트 타워 인수 시 영업이익 50% 이상 증가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