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I&C가 SSG닷컴에서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SSG페이의 ‘바로결제’를 제공한다.
신세계I&C는 23일부터 SSG닷컴에서 SSG페이 바로결제서비스를 도입하고 기념행사를 연다.
▲ 신세계I&C가 23일부터 신세계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SSG닷컴에서 SSG페이 바로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
다만 iOS 13버전에서는 아직까지 바로결제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다.
지금까지는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려면 SSG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을 호출하는 방식으로 결제해야 했지만 바로결제서비스를 도입하면서 SSG닷컴 주문 페이지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선택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앱 호출 없이 결제를 마칠 수 있게 됐다.
신세계I&C는 SSG페이 회원가입과 결제수단 등록방법도 간소화했다.
고객들은 SSG닷컴에서 바로 SSG페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결제수단도 즉시 등록해 이용이 가능하다.
신세계I&C는 앞으로 SSG닷컴에서 상품 상세페이지에 바로결제 버튼을 추가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이기로 했다.
신세계I&C는 SSG닷컴에 바로결제 서비스를 도입한 기념으로 행사도 연다.
신세계I&C는 31일까지 SSG닷컴에서 10만 원 이상 SSG페이로 카드결제한 고객들에게 2천 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번 바로결제서비스가 고객들의 쇼핑경험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SSG페이가 SSG닷컴 대표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