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 마케팅 지원

김현태 기자 khyuntae@businesspost.co.kr 2019-10-17 15:31: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 마케팅 지원
▲ 삼성카드는 16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와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사업본부장, 허재영 삼성카드 사업자료분석(BDA)센터장.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16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와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링크비즈파트너'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홍보와 마케팅을 돕는다.

링크비즈파트너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가맹점을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주는 마케팅 지원서비스다. 삼성카드는 2017년 9월 링크비즈파트너를 선보였다.

삼성카드와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오더’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업종을 분석하는 등 협력을 넓히기로 했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매장 밖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디야커피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이디야커피와 협업을 통해 삼성카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인기기사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경쟁 활활, HK이노엔 대웅제약 제일약품 3파전 장은파 기자
증권사 1분기 어닝시즌 돌입, 유동성 효과 따른 호실적에 투심 회복 기대 솔솔 정희경 기자
헌재 중대재해법 이례적 본안심사, 민주당 보완입법 추진 부담 커져 조장우 기자
G마켓 '5월 빅스마일데이' 혜택에 1천억 투입, "알리 테무 공세에 맞불" 남희헌 기자
[현장] 폐기물 선별 로봇 원천기술 주목, 에이트테크 박태형 "2025년 상장 목표" 김예원 기자
이재용 독일 글로벌 광학기업 자이스 본사 방문, 삼성전자 반도체 협력 강화 남희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