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 마케팅 지원

김현태 기자 khyuntae@businesspost.co.kr 2019-10-17 15:31: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 마케팅 지원
▲ 삼성카드는 16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와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사업본부장, 허재영 삼성카드 사업자료분석(BDA)센터장.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16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와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링크비즈파트너'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홍보와 마케팅을 돕는다.

링크비즈파트너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가맹점을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주는 마케팅 지원서비스다. 삼성카드는 2017년 9월 링크비즈파트너를 선보였다.

삼성카드와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오더’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업종을 분석하는 등 협력을 넓히기로 했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매장 밖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디야커피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이디야커피와 협업을 통해 삼성카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최신기사

SK증권 "이제 적자 넷마블은 잊어줘, IP 활용도 레벨업"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눈앞, '수익성 개선' 손정현 10% 이익률 재달성 목표
비트코인 1억6667만 원대 상승, '크립토 위크' 기대감에 시장 전반 활성화
코스피 종가 기준 3년 10개월 만 3200선 상승 마감, 코스닥은 800선 내줘
HLB가 던진 합병에 숨겨진 진짜 의도, 진양곤 HLB생명과학 자산 탐하다
한국투자증권 상반기 증권사 실적 1위 달성, 김성환 하반기 IMA 도전 '청신호'
[14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기 "살아도 감옥에서 살고 죽어도 감옥에서 죽어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