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 마케팅 지원

김현태 기자 khyuntae@businesspost.co.kr 2019-10-17 15:31: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 마케팅 지원
▲ 삼성카드는 16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와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사업본부장, 허재영 삼성카드 사업자료분석(BDA)센터장.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빅데이터로 이디야커피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16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커피와 가맹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링크비즈파트너'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홍보와 마케팅을 돕는다.

링크비즈파트너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가맹점을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주는 마케팅 지원서비스다. 삼성카드는 2017년 9월 링크비즈파트너를 선보였다.

삼성카드와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오더’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업종을 분석하는 등 협력을 넓히기로 했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매장 밖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디야커피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이디야커피와 협업을 통해 삼성카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최신기사

JW중외제약 이종호 '바보' 말 들으며 수액 전용공장 짓고, 아들 이경하 AI 접목 신..
JW홀딩스 배당 확대로 승계 시동 거나, 이경하 아들 이기환 경영수업 받고 지분 사들이고
JW중외제약 최고개발책임자로 유리천장 깬 함은경, 신약 개발과 CEO 가는 길은 하나
[씨저널] 박제임스 롯데바이오로직스 글로벌 톱티어로, "미국 시러큐스와 한국 송도 듀얼..
풀무원 상반기 영업이익률 겨우 1%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내기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