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공개하며 이벤트 실시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19-10-14 17:13: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시아나항공을 상징하는 캐릭터가 공개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모티콘, 로고상품, 광고, 기내상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캐릭터 ‘색동크루’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공개하며 이벤트 실시
▲ 아시아나항공은 이모티콘, 로고상품, 광고, 기내상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캐릭터 ‘색동크루’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4종류로 각각 색동이, 두리, 지미손, 둥식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4일부터 11월10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아시아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한 뒤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