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추석 뒤 지친 심신 달래줄 힐링상품 방송 집중편성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9-08 13:56: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이 명절 가사노동과 교통체증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추석 이후 ‘힐링’ 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추석 다음날인 14일부터 15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여행상품, 패션 신상품 등 명절 뒤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상품들의 방송을 집중 편성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추석 뒤 지친 심신 달래줄 힐링상품 방송 집중편성
▲ 롯데홈쇼핑이 15일 오전 11시15분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 가을 신상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최근 2년 동안 명절 직후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을 분석한 결과 여행상품 주문건수는 20%, 패션과 뷰티 관련 제품 주문건수는 3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14일 오전 10시25분부터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한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제품은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앞서 1월 첫 선을 보인 뒤 현재까지 주문건수 약 5만6700건, 주문금액 100억 원 이상을 냈다.

15일 오전 11시15분부터는 롯데홈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인 ‘라우렐’의 가을 신상품을 판매한다. 

같은 15일 오후 5시35분부터는 호주·뉴질랜드 여행상품 판매 방송도 진행한다. 

남반구 최대 관광지로 꼽히는 '호주'와 광활한 자연의 '뉴질랜드 남북섬'을 모두 돌아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국적기 왕복 직항 탑승을 비롯해 지역 특식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롯데홈쇼핑은 14, 15일 방송에서 명절연휴 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다양한 힐링상품을 준비했다"며 "쇼핑을 통해 힐링도 하고 명절을 건강하게 마무리 할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HD현대 계열사 기업공개 '잔혹사' 끊나, HD현대마린솔루션 상장 순항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