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커피코리아 20돌 이대점 재단장, 송호섭 "초심 잃지 않겠다"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7-25 18:38: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스타벅스커피코리아 20돌 이대점 재단장, 송호섭 "초심 잃지 않겠다"
▲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한국에 진출한 지 20년을 맞아 최초로 열었던 이대점을 재단장해 26일 ‘이대R점’으로 새롭게 연다고 25일 밝혔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스타벅스 1호 매장인 이대점을 재단장해 다시 연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한국에 진출한 지 20년을 맞아 최초로 열었던 이대점을 재단장해 26일 스타벅스 리저브매장인 ‘이대R점’으로 새롭게 연다고 25일 밝혔다.

송호섭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이사는 "20주년 이라는 역사적 순간을 맞게 된 것은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고객과 함께하는 스타벅스로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이대R점을 리저브와 티바나 전용 매장으로 재단장했다.

이대R점은 기존 스타벅스 리저브매장과 달리 일반 스타벅스매장의 음료는 판매하지 않는다. 1층은 리저브 바 매장으로 독립된 리저브 전용바를 갖추고 리저브 음료와 푸드를 판매한다.

리저브매장은 스타벅스의 글로벌 인증 평가를 통과한 바리스타들이 리저브 전용 추출기기를 통해 추출하는 리저브 원두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2층은 티바나 바 공간으로 티바나 티를 활용한 블렌디드와 피지오 음료, 티바나 음료를 제공하고 3층은 고객공간으로 꾸몄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1호점을 상징하는 전용물품도 준비했다. '스타벅스 1호점 머그'와 에코백, 파우치 등을 이대R점에서만 판매한다.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스타벅스 카드도 이대R점과 이대ECC점에서만 선보인다.

이대R점 재단장을 기념해 제작한 1호점 글라스 컵도 500개 준비했다.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고 판매한 금액은 청년인재 후원사업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