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핀크 'T하이파이브' 적금가입 5만 명 넘어, 권영탁 "다양한 서비스"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7-10 11:32: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의 모바일금융 계열사 핀크가 새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핀크는 SK텔레콤,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내놓은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가 2030세대의 인기를 얻어 출시 40일 만에 가입고객이 5만 명을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핀크 'T하이파이브' 적금가입 5만 명 넘어, 권영탁 "다양한 서비스"
▲ 핀크는 SK텔레콤,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내놓은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가 2030세대의 인기를 얻어 출시 40일 만에 가입고객이 5만 명을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핀크>

핀크와 SK텔레콤, DGB대구은행은 5월 고금리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SK텔레콤 고객에 한해 기본금리 2%와 대구은행의 우대금리 2%를 제공하며 이동전화 5만 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1% 캐시백을 추가로 준다. 

이번 상품이 인기를 끈 데는 시중은행 적금의 2배 수준인 높은 금리 혜택과 가입 편의성이 주효했다고 핀크는 설명했다.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적은 생활비를 아껴 목돈을 만들려는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다.

또 핀크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가입자 수를 늘리는 데 보탬이 된 것으로 분석했다. 

해당 상품의 주요 가입자는 20대와 30대로 전체 가입 고객의 65%에 이르렀고 가입 고객 가운데 여성 비율이 약 60%였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 사장은 “보통 새로 출시된 적금상품의 가입자가 월 2만 명 정도면 성공한 상품으로 보는데 이번 상품은 출시 40일 만에 가입고객이 5만 명을 넘어섰다”며 “앞으로도 핀크는 금융기관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많은 이용자에게 자산 형성의 즐거움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