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르노삼성차, 여름휴가철 맞아 SM6 QM6 QM3 시승행사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6-05 10:27: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르노삼성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승행사를 벌인다. 

르노삼성차는 6월30일까지 SM6, QM6, QM3 등 3개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트래블 타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삼성차, 여름휴가철 맞아 SM6 QM6 QM3 시승행사
▲ 르노삼성차는 6월30일까지 SM6, QM6, QM3등 3개 차종을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를 벌인다. <르노삼성차>

차량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시승 희망일과 시승지역 등을 작성한 뒤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르노삼성차는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 경품을 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추첨으로 10만 원 상당 국민관광상품권(20명)과 5천원 상당 주유상품권(300명)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7월5일이다. 

정지은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자동차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을 방문해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