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롯데가 구직자의 취업을 돕고 인턴 채용기회도 제공하는 교육프로그램의 신청을 받는다.
호텔롯데는 롯데호텔월드에 있는 서비스아카데미에서 모의면접, 1대1 맞춤상담, 서비스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채용드림팀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런 기회를 활용하면 호텔롯데 인턴으로 채용될 수도 있다.
롯데그룹의 면접위원 인증을 받은 면접관들이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모의면접을 진행한다. 개인별 면접시간은 20분 정도다.
모의면접 대상자를 위한 서비스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사회초년생이 지켜야 할 직장 예절과 사업적 매너 등으로 구성됐다.
모의면접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구직자는 호텔롯데의 최종면접을 볼 수 있으며 여기에 합격하면 신입 인턴으로 입사할 수 있다.
올해는 롯데뉴욕팰리스호텔, 롯데호텔모스크바, 롯데호텔하노이 등 해외 체인호텔에서 인턴으로 일할 수 있도록 기회가 제공된다.
호텔롯데는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16일까지 채용드림팀 신청을 받는다. 참가 대상자는 4월 넷째주에 개별적으로 연락받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여부를 볼 수 있다.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군 면제자 △2019년 5월 입사 가능자(인턴 채용 연계 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