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제일기획, 블랙핑크 남주혁 등장하는 파라다이스시티 광고 공개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2019-04-04 16:22: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일기획이 걸그룹 블랙핑크, 모델 남주혁을 기용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새 광고를 선보였다. 

제일기획은 4일 파라다이스그룹의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새 광고 ‘체크인 투 판타지(Check-in to Fantasy)’를 공개했다.
 
제일기획, 블랙핑크 남주혁 등장하는 파라다이스시티 광고 공개
▲ '체크인 투 판타지' 광고 캡쳐.

파라다이스시티는 2017년 인천 영종도에서 개장한 동북아시아 최초의 복합 리조트다. 축구장 46배 크기인 33만㎡ 부지에 △호텔 △리조트 △컨벤션 △카지노 △플라자 △스파 △클럽 △테마파크 △예술전시공간 등이 있다.

이번 광고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 신규 개장에 맞춰 공개됐다.

국내·외 모두를 겨냥한 글로벌 광고인 점을 고려해 국적에 관계없이 사랑받는 판타지 스토리를 활용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모델로는 걸그룹 ‘블랙핑크’와 배우 남주혁을 기용했다.

온라인에서 공개된 본편 광고영상은 약 4분 정도의 길이다. 조선시대 궁궐 생활에 지루해하던 공주(블랙핑크 제니)가 ‘구운몽’ 강의를 듣다가 어디선가 나타난 사슴의 인도를 따라 환상의 세계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조선의 궁궐이라는 배경과 소설 ‘구운몽’의 판타지 코드를 기반으로 입체적인 서사구조를 만들고 블랙핑크 멤버들과 남주혁을 각 시설의 주인으로 설정해 공간에 인격을 부여했다”며 “숨겨진 환상의 세계를 엿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 파라다이스시티의 정체성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오리온 약속의 하반기 진입, 기다렸던 반등 시작"
한화투자 "바이오포트 1분기 저점, 하반기 분기 최대 매출 기대"
산불은 나무만 태우지 않는다, 산불 연기가 '글로벌 보건 위기' 불러올 수도
국회ESG포럼 세미나, 여야 의원들 'ESG 공시 제도화' 추진 방침 세워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LG전자 인도 가전사업 '저가 공세'로 선점 분석, "중국 진출에도 경쟁력 유지"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