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하는 '고객패널 6기' 발대식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03-18 11:44: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 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하는 '고객패널 6기' 발대식
▲ 롯데카드는 15일 20~40대 롯데카드 회원 12명으로 구성된 고객패널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고객패널 6기 발대식을 열었다.

롯데카드는 15일 20~40대 롯데카드 회원 12명으로 구성된 고객패널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활동기간은 10개월이다.

이들은 롯데카드의 상품 및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이를 바탕으로 월 1회 열리는 정기 간담회와 수시로 진행되는 리서치,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개선안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한다.

롯데카드는 2014년부터 고객이 직접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체험한 뒤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업무에 적용하는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카드의 고객패널제도는 상품 및 서비스를 고객 중심으로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지난해 고객패널 5기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롯데카드 챗봇 ‘로카’, 온라인 카드 발급프로세스 등에 의견을 제시해 서비스 편의성 개선에 기여했다.

올해는 신상품 출시 과정에서 자문 등의 역할도 하게 된다.

롯데카드 금융소비자 보호 총괄책임자인 이해봉 상무는 ”롯데카드 고객패널은 매년 다양하고 심층적 의견을 제안하고 있다”며 “6기의 의견도 경청하고 적극 수용해 고객만족도 향상은 물론 고객중심 경영에 롯데카드가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장기 투자자와 기관 수요 늘어, 강세장 복귀 가능성
경총 "고용·노동 관련 형벌규정 과도, 행정 제재 중심으로 전환해야"
엔비디아 실적발표 뒤 주가 평균 8% 변동, 'AI 버블 붕괴' 시험대 오른다
삼성전자 3분기 D램 점유율 1위 탈환, SK하이닉스와 0.4%포인트 차이
[조원씨앤아이] 대장동 사건 항소포기 '적절' 37.5% '부적절' 56.2%
삼성디스플레이 BOE와 'OLED 분쟁'서 승리, '특허 사용료' 받고 합의
인텔의 TSMC 임원 영입에 대만 검찰 나섰다, 1.4나노 반도체 기술 유출 의혹
[조원씨앤아이] 지선 프레임 공감도 '여당' 46.1% '야당' 48.3% 경합
유엔 기후총회서 '탈화석연료 로드맵' 나와, 최종합의문 초안은 '자발적 참여'
포스코 미주법인 인디애나주 공장에서 화학물질 누출 사고, 주민 대피령 내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