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아우디코리아, 뉴 아우디A6 등 11종 모델 올해 출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5-04-22 19:09: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우디코리아가 올해 중형세단 뉴 아우디 A6 등 11종의 모델을 내놓는다. 아우디코리아는 서비스센터도 15곳을 늘려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고 한다.

아우디코리아는 5월 말 뉴 아우디A6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 뉴 아우디A6 등 11종 모델 올해 출시  
▲ 뉴 아우디 A6
A6은 아우디가 국내에서 선보인 모델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이다. 지난달까지 모두 3만2355대를 팔았다.

뉴 아우디A6은 기존 아우디A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차체가 더 가벼워졌고 엔진과 변속기 성능이 개선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디젤모델인 TDI 엔진은 7단 S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를 탑재했다. 가솔린 모델인 TFSI는 탑트로닉 자동변속기를 적용했다.

아우디코리아는 이밖에 올해 부분 변경된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뉴 아우디Q3, 완전변경된 고성능차 뉴 아우디TT, 국내시장에 첫선을 보이는 소형차 뉴 아우디A1도 내놓는다.

아우디코리아는 또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차량인 뉴 아우디A3 스포트백 e-트론, 고성능모델인 뉴 아우디S6과 S7, 뉴 아우디RS7도 출시한다.

아우디코리아는 서비스센터도 대폭 늘리기로 했다. 지난해 말 기준 25곳이었던 서비스센터를 올해 40곳으로 확충한다.

아우디코리아는 자동차 수리공간인 워크베이(작업대)도 올해 말까지 지난해보다 55.8% 늘어난 469개를 갖추기로 했다. 아우디 고객에게 더욱 신속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아우디를 소유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한미반도체, 차세대 HBM용 '와이드 TC 본더' 내년 하반기 출시
DS투자 "하이브, 4분기 신규 게임 런칭 비용 등 영업이익 눈높이 낮출 필요"
비트코인 시세 9만 달러대로 하락 가능성, "당분간 조정구간 지속 신호"
DS투자 "KT&G 해외 일반 담배 실적 성장, 주당배당금 600원 이상 증액"
미래에셋증권 KB증권 또다시 검찰 압수수색, 고려아연 유상증자 의혹 관련
국힘 장동혁 "이번이 마지막 시정연설 돼야, 이재명 끌어내려야"
DS투자 "삼양식품 불닭볶음면도 팬덤 소비, 미국 관세 및 마케팅 비용 부담"
LG엔솔-스텔란티스 캐나다 합작공장 "ESS배터리 제조에 이점", LFP 공급망 갖춰
10월 소비자물가 2.4% 상승, 지난해 7월 이후 최고에 올해 들어 최고
삼성물산 일본 전력기업과 합작법인 설립 추진, 에너지저장 설비 건설 나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