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두 한국가스공사 사장 직무대리(앞줄 가운데)가 15일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열린 '2018 고객만족 추진위원회'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가스공사> |
김영두 한국가스공사 사장 직무대리가 지역 도시가스업체와 소통하고 협력해 고객 만족을 이루는 데 힘쓴다.
한국가스공사는 15일부터 16일까지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충청권과 호남지역의 도시가스업체 11곳과 함께 ‘2018년 고객만족 추진위원회’를 열었다.
위원회에는 김영두 가스공사 사장 직무대리를 비롯해 지역도시가스 사장단 및 임직원 80여 명이 참석했다.
김 직무대리는 “지속가능한 도시가스산업 발전을 위해 도매와 소매사업자 사이의 소통과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고객과 국민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 직무대리를 비롯한 추진위원회 위원들은 도시가스업체별 현안사항, 가스공사와 도시가스협회가 체결한 공동마케팅 협약의 추진방향, 수소가스산업 전망과 국내 상황 등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기관 사이에 유대관계를 강화해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 편익을 증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