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2018-11-09 18:13:44
확대축소
공유하기
호텔신라의 고급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숙박비용 할인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라스테이가 11월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까지 숙박비용을 할인해주는 ‘온라인 예약 스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신라스테이 호텔 이미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신라스테이 객실 및 패키지상품을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1월30일까지이며 예약한 기간에 호텔에 체크인하면 호텔 프론트데스크에서 1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해운대 신라스테이는 투숙비용이 20%까지 할인된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신라스테이는 이탈리아의 세계적 디자이너 피에르 리소니가 콘셉트를 잡은 곳으로 현대적이면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공간을 구성해서 인기가 많다”며 “특히 5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 호텔 비품과 침구류를 사용해 사업적 목적은 물론 휴식을 목적으로 호텔을 방문한 고객에게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은 호텔로 평가받고 있다”고 말했다.
신라스테이는 이 밖에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스마트 초이스’와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10+1 프로모션,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을 이용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프로모션 등도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