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동원그룹이 18일부터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
동원그룹 하반기 공채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18일부터 10월4일 오후 2시까지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완료하면 된다.
채용 규모는 모두 150여 명이고 채용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부터 3주 동안 교육을 받게 된다.
동원그룹은 이번 공채를 위해 전국 23개 대학교에서 설명회와 상담회를 진행한다.
채용 설명회에는 그룹과 계열사의 최고 경영진이 직접 참석해 회사를 설명하고 참가자들의 질문에 답변한다.
채용 상담회에서는 인사 담당자가 참여하는 현장 모의면접이 진행된다. 모의면접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는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
김인철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해외를 무대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동원그룹과 함께 세계 무대에서 꿈을 펼치고 싶은 열정적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