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볼보코리아, 젊은층 잡기 위한 마케팅 강화

서정훈 기자 seojh85@businesspost.co.kr 2015-01-22 19:05: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볼보코리아, 젊은층 잡기 위한 마케팅 강화  
▲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가 젊은층 고객을 잡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강화한다.

볼보자동차는 특히 최근 젊은층에 인기가 있는 북유럽 감성을 내세워 친근함과 접근성을 높이려고 한다.  

볼보코리아는 22일 볼보 브랜드와 북유럽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을 서울 신사동 가로수 길에 개장했다.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은 오는 4월21일까지 석달 간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인데 자동차 전시장과 카페, 문화체험 공간 등으로 이뤄진 복합 매장이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이 장소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에게 북유럽문화와 볼보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볼보자동차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치려고 한다”고 말했다.

  볼보코리아, 젊은층 잡기 위한 마케팅 강화  
▲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
볼보코리아는 볼보의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S60’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크로스컨트리‘를 전시하고 있다. 

볼보코리아는 이와 함께 다양한 정기 프로그램도 진행하는 계획을 세웠다. 평일과 주말에 각각 커피를 포함한 디저트 세트와 보드카를 선착순으로 무료제공한다. 또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스웨덴 전통음악 파티를 연다. 

볼보코리아 관계자는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은 젊은 고객층이 많이 찾는 신사동 가로수길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며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스웨덴의 커피문화인 피카를 비롯해 전통요리, 패션, 음악 등 북유럽문화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정훈 기자]

최신기사

이마트 미국 법인 7년 만에 '매출 2조' 조용히 성장, 정용진 공격적으로 전략 바꿀까
iM뱅크 차기 은행장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현 경영기획그룹장
검찰,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사고' 정도원 삼표그룹 회장에 징역 4년 구형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스(H)' 15%대 상승, '증시 위..
한은 환율 안정책 발표, 6개월간 외환건전성부담금 면제·외화지준 이자 지급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투심 회복' 삼성중공업 주가 6%대 급등, 코스닥 삼천당제약..
대한항공 밸류업 공시, "아시아나항공 통합 후 연 매출 23조 이상 예상"
[19일 오!정말] 국힘 나경원 "민주당 꼬붕 조국은 이재명 민주당 오더 받았나"
코스피 '기관 순매수' 힘입어 402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476.3원 마감
삼성전자 3분기 HBM 세계시장 점유율 2위, HBM3E 선전에 마이크론에 앞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