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일본차도 7월 다양한 프로모션

임수정 기자 imcrystal@businesspost.co.kr 2018-07-03 17:21: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등 일본차 브랜드들이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차량 점검 서비스, 시승 등 다양한 행사와 주력 차종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진행한다. 

◆ 토요타, 모든 차종 대상 재구매 혜택 제공

한국토요타자동차는 7월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일본차도 7월 다양한 프로모션
▲ 토요타 '프리우스C'.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은 토요타파이낸셜 금융상품으로 토요타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 계약기간에 자동차 무사고 등 조건을 만족하고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 금융상품으로 토요타 차량을 재구매할 때 현금 200만 원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토요타와 렉서스 고객의 가족이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면 주유권을 주는 재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차종별 주유권 금액은 △캠리, 라브4, 프리우스, 프리우스C 50만 원 △캠리 하이브리드, 라브4 하이브리드, 토요타 86 80만 원 △아발론, 시에나, 프리우스 프라임 100만 원 등이다. 

차종별 추가 구매혜택도 준비했다. 

프리우스C는 저금리 유예할부 금융 프로그램과 신차 등록일로부터 30일 안에 다른 토요타 차종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자유교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우스는 소모성 부품교환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더블 FMS 쿠폰과 TRD 에디션 특별 할인,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교환 쿠폰,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가운데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우스 프라임에는 더블 FMS 쿠폰이 주어진다. 

◆ 렉서스, 1주일 시승 기회 제공 

렉서스코리아는 7월 ‘더 파워 오브 h(THE POWER OF h)’ 캠페인을 진행한다.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일본차도 7월 다양한 프로모션
▲ 렉서스의 ‘더 파워 오브 h(THE POWER OF h)’ 캠페인.

이 캠페인은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그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표어를 내걸고 하이브리드 운전의 즐거움과 성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렉서스 전시장,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Hybrid People)을 찾습니다!’ 행사를 통해 모두 28명에게 1주일씩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 홈페이지의 ‘하이브리드 피플’ 페이지에서 7종의 하이브리드 차량 가운데 타보고 싶은 한 가지 차종을 선택하고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응모 기간을 거쳐 8월3일 렉서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7월에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코브 숙박권, LG 스타일러, 스카티 카메론 골프 퍼터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영업 마케팅 상무는 “렉서스는 플래그십 세단부터 해치백까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더 파워 오브 h’ 캠페인으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브랜드 렉서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닛산, 차량 관리 서비스 및 주력 차종 프로모션 진행

한국닛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에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내믹 쿨 썸머’ 행사를 진행한다.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일본차도 7월 다양한 프로모션
▲ 닛산 '알티마'.

2일부터 31일까지 여름철 차량 관리를 위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기간에 공식 서비스센터와 지정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모든 유상수리 항목을 10%(최대 50만 원)까지 할인해주고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해준다. 

모든 유상수리 고객들에게 유리 발수코팅제를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들에게는 유리 발수코팅제, 차량 실내 다용도 클리너, 클리너 타월 등으로 구성된 ‘차량 관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준다. 

닛산의 베스트셀링 모델을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닛산파이낸스를 통해 알티마 2.5 스마트 모델을 구매하면 선수금 50% 조건에 12개월 동안 매달 3만6천 원을 내면 된다. 

맥시마도 동일한 조건을 적용받아 36개월 동안 매달 6만5천 원을 내고 살 수 있다. 

알티마 2.5와 맥시마는 트림별로 다양한 금리와 선수금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36개월까지 다양한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하며 현금으로 구매할 때 모델에 따라 200만~400만 원의 주유권도 증정한다. 

닛산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말 시승행사 ‘쏘 쿨! 닛산 위켄즈(So Cool! Nissan Weekends)’도 진행한다. 

이 시승행사는 7~29일 전국 21개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주말에 전시장을 방문하고 시승을 마친 고객은 휴대용 선풍기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참여 고객 중 매주 1명씩을 추첨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캉스 패키지'를 준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장거리 주행이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와 시승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닛산이 준비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인피니티, Q50과 Q70 할인 및 추가혜택 제공

인피니티코리아는 7월에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력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 일본차도 7월 다양한 프로모션
▲ 인피니티 'Q50'.

2~31일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와 지정 대리점을 방문한 모든 인피티니 고객은 유상수리비를 1건 당 10%(최대 50만 원)씩 할인 받고 브리지스톤 타이어로 교체할 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상수리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유리 발수코팅제를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유리 발수코팅제, 차량 실내 다용도 클리너, 클리너 타월로 구성된 ‘차량 관리 패키지’를 지급한다. 

7월에 주요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인피니티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Q50 센서리 트림을 사면 800만 원을 할인받고 배터리 보증 연장(10년/20만km) 및 네비게이션을 추가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플래그십 세단 Q70 구매 고객에게는 800만 원의 할인 혜택에 주유비 200만 원을 추가 지원하며 국산차 보유고객 또는 기존 인피니티 차량 보유고객에게는 별도의 지원이 더해져 최대 120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7월에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해 Q50, Q70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이사는 “무더위를 앞두고 차량의 특별 관리가 요구되는 이때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급차 브랜드 인피니티가 제공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

최신기사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현대차 "중국 포기 못해" 중국 BAIC와 현지 합작 1.6조 투자, EREV 등 전기..
구글 지주사 알파벳 주가 사상 최고치, 트럼프 '빅테크 규제' 기류 변화 가능성
대법원 판결에 '조국 돌풍' 일단 멈춤, 조국혁신당 운명엔 짙은 그림자
녹십자 허은철 '알리글로' 미국 공략 청신호, 내년 역대 최대 매출 바라본다
경총회장 손경식, 이재명 만나 "반도체 보조금, 주52시간 규제 완화 입법 검토해달라"
국민의힘 한지아도 탄핵 찬성 의사, 윤석열 탄핵 가결까지 '1표'만 남아
화장품주 고환율과 중국 '겹수혜' 기대, 에이피알 코스맥스 신흥 강자 주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