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츄럴엔도텍은 현지시각으로 14일과 15일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미국 2위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 선보여 완판했다고 19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의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 홈쇼핑 첫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하면서 주가가 힘을 받았다.
내츄럴엔도텍은 14일과 15일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미국 2위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 선보여 완판했다고 19일 밝혔다. 7월에 미국 인포머셜(상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 광고기법) 방송 5개 채널에 추가로 선보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내츄럴엔도텍 주가는 홈쇼핑 판매에 따라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다.
이에 앞서 8일 ‘백수오궁’이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된다는 소식에 주가가 전날보다 29.85% 오르기도 했다.
그 뒤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이다 18일에는 8.9% 급락했는데 장중 한때 11%까지 떨어져 2만1천 원대까지 주가가 내려가기도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