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클리오, 중국 티몰글로벌과 손잡고 온라인에서 화장품 판매 확대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6-12 18:10: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클리오가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글로벌과 손잡고 중국에서 온라인 판매를 확대한다.

클리오는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티몰글로벌과 온라인사업을 놓고 업무협약식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클리오, 중국 티몰글로벌과 손잡고 온라인에서 화장품 판매 확대
▲ 클리오가 11일 알리바바그룹의 티몰글로벌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 한현옥 클리오 대표이사와 알빈 리우 티몰 수출입사업 총괄 대표, 정형권 알리바바그룹 한국총괄 대표가 참석했다.

클리오는 2016년 티몰글로벌에 진출해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과 '구달 톤업 크림'을 광군제 기간에 판매해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에 따라 올해는 중국 온라인사업 확대의 원년으로 삼고 티몰글로벌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클리오는 앞으로 티몰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맞춤형 신제품 상품 운영을 비롯해 티몰글로벌을 통한 마케팅 활동 등을 놓고 지원을 받게 된다.

클리오는 앞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중국에서 온라인사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클리오 관계자는 “티몰은 화장품 고객들에게 매우 영향력이 높은 플랫폼”이라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티몰의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와 클리오의 혁신적 제품으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진행
민주당 '재판중지법안' 추진 사실상 공식화, "정기국회에서 처리 가능성"
올해 국내 친환경차 판매 40만 대 돌파, 연간 기준 역대 최다 기록 전망
'10만 전자' 시대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달성 '골드버튼'
도레이첨단소재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생산시설 확대, 국내 최대 규모 갖춰
한국-싱가포르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변화하는 경제·안보 환경에 대처"
민주당 경주 APEC '역대급 성공' 평가, "외교의 물줄기 확 트여"
10·15 대책 뒤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9주 만에 하락, 강북권역 더 위축
우리은행 '우리 글로벌라운지' 개장, 외국인 전용 복합문화공간 조성
HD현대 지멘스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 조선산업 경쟁력 강화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