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과 핏 판매 전국 64개 도시로 넓혀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5-14 11:00: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과 핏 판매 전국 64개 도시로 넓혀
▲  KT&G 릴과 핏이 출시예정인 전국 64개 도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과 전용스틱인 ‘핏’을 전국 64개 도시로 확대해 내놓는다.

KT&G는 23일부터 경남 창원과 전북 전주 등 전국 50개 도시의 편의점 4148곳에서도 릴과 핏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현재 제품이 유통되고 있는 주요 대도시에서도 1563곳의 판매처를 추가로 늘린다.

릴과 핏의 자세한 지역별 판매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릴은 지난해 11월 서울지역 편의점 2700여 곳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그 뒤 3월 부산과 광주, 대전, 세종 등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이 확대돼 현재 전국 14개 도시의 판매점 1만1638곳에서 판매되고 있다.

릴은 일체형 구조에다 연속 흡연이 가능해 편의성 측면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출시 100여 일 만에 20만 대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4월 3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출시한 릴 샴페인골드 한정판 1만 대 역시 출시 직후 완판됐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과 핏을 구매하고 싶다는 지역 소비자들의 요구가 이어져 전국 64개 도시로 판매망을 확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전자담배용 제품을 개발해 고객을 만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