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릴과 핏이 출시예정인 전국 64개 도시. |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과 전용스틱인 ‘핏’을 전국 64개 도시로 확대해 내놓는다.
KT&G는 23일부터 경남 창원과 전북 전주 등 전국 50개 도시의 편의점 4148곳에서도 릴과 핏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현재 제품이 유통되고 있는 주요 대도시에서도 1563곳의 판매처를 추가로 늘린다.
릴과 핏의 자세한 지역별 판매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릴은 지난해 11월 서울지역 편의점 2700여 곳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그 뒤 3월 부산과 광주, 대전, 세종 등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이 확대돼 현재 전국 14개 도시의 판매점 1만1638곳에서 판매되고 있다.
릴은 일체형 구조에다 연속 흡연이 가능해 편의성 측면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출시 100여 일 만에 20만 대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4월 3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출시한 릴 샴페인골드 한정판 1만 대 역시 출시 직후 완판됐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과 핏을 구매하고 싶다는 지역 소비자들의 요구가 이어져 전국 64개 도시로 판매망을 확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전자담배용 제품을 개발해 고객을 만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