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민과경제  비즈니스피플

[4월30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이대락 기자 therock@businesspost.co.kr 2018-04-30 11:15: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4월30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 30일 주요기업들의 전문직 경력직원 채용정보.
30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전문인력 공개모집을 진행 중이다. 행정직 2급 의사 5명를 비롯하여 약사, 간호사, 변호사, 수사관, 회계사 등 총 42명을 채용한다.

한국국제협력단은 상임이사를, 법무부는 상사법무과장을 채용하고 있다. 그 밖에 SK하이닉스, JTBC콘텐트허브, 야놀자, NHN엔터테인먼트 등이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usinesspeop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전문인력 채용
2급~5급 전문인력을 공개모집한다. 채용분야는 행정직(의사, 약사, 간호사, 변호사, 수사관, 회계사, 원가분석, 통계, DW, 리서치조사, 법무사, 교육기획, 노무사, PD, 작가) 및 건강직(약사)이며 일부 분야는 계약제로 운영된다. 접수기간은 5월11일 18시까지.

◆ 한국국제협력단, 상임이사 공모
국제개발협력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리더십과 조직관리 능력을 갖춘 상임이사를 공개모집한다. 임기는 2년이며, 지원자는 직무수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5월3일 18시까지.

◆ 법무부, 3급 및 4급 과장 채용
3급 및 4급 과장을 채용한다. 법무실에서는 상법, 도산법 등 상사 관련 법령·정책·제도를 개선하고 기업환경지수 개선사업 등을 총괄할 부이사관급 상사법무과장을채용한다. 인권국에서는 범죄피해자 보호 및 지원 관련 법령·정책·제도 개선과 보호기금 운용을 총괄할 서기관급 인권구조과장을 채용한다. 접수기간은 5월1일 9시부터 5월8일 18시까지.

◆ SK하이닉스, 기업문화·리더십 진단 및 분석 경력자 채용
조직문화 수준을 진단, 개선하고 리더십 연구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심리학, 교육공학, 경영학 등 관련 전공자로 석사 이상의 학위를 들고 있으며 경력 8년 이상이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5월20일까지.

◆ JTBC콘텐트허브, 방송프로그램 제작PD 채용
방송 프로그램 제작 경력 10년 이상인 제작PD를 채용한다. 스타일 프로그램 제작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2일 23시 30분까지.

◆ 야놀자, 브랜드디자인 팀장급 채용
브랜드 방향을 설정하고 브랜드 경험 개선을 위한 신규 프로젝트를 진행할 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그래픽, 브랜드 디자인 경력 8년 이상이며 사진, 인쇄, 제작, 일러스트 등 관련 업체와의 협업 및 관리경험이 있어야 한다. 공간 및 서비스 관련 브랜드 개발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6월9일까지.

◆ NHN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유통 기획 MD 채용
브랜드 본사 직거래 영업, 운영과 상품 운영전략 수립 등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MD 경력이 8~15년 사이이며 국내외 본사 상품 직소싱 경험이 있는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다. MD 팀장급 경력이 3년 이상인 사람은 우대한다.

◆ 흥국자산운용, 크레딧 애널리스트 채용
채권운용본부에서 크레딧 시장 분석과 전략수립을 담당할 대리~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CFA, CPA 또는 운용 전문인력 자격증을 소지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4일까지.

◆ KT, 글로벌 사업개발(불어) 담당자 채용
해외프로젝트 발굴 및 사업화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비즈니스 영어 및 불어가 가능해야 하며, 해외 ICT프로젝트 참여 경험이나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9일 23시까지.

◆ 롯데첨단소재, 사내변호사 채용
준법경영팀에서 신입 혹은 경력 3년 이내의 변호사를 채용한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2일까지. [비즈니스포스트 이대락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3565만 원대 상승, 스트래티지 회장 "변동성 오히려 줄고 있어"
롯데케미칼 미국 LPG 활용해 인도네시아서 효율성 높여, 이영준 동남아서 돌파구 찾는다
우리은행 해외사업 발목 잡은 인니 금융사고, 정진완 베트남서 성장동력 확충
SK의 아픈손가락 SKIET 내년까지 적자 전망, 이상민 ESS용 배터리 분리막으로 실..
두나무 오경석 대한민국 성장엔진으로 가상자산 지목, "활용법 고민할 시간"
일론 머스크 자선재단 자산규모 크게 늘어, 지난해만 4억7400만 달러 기부
KT 33명 사장 후보 중 내달 3인 압축, 박윤영·김태호 등 통신경력·AI능력 갖춘 ..
토스뱅크 순이익 1년 새 156% 급증, 이은미 실적 성장세 업고 수익다각화 속도
[2026 후계자 포커스 ⑥] 금호건설 '빅배스' 후 1년 여전한 압박, 박세창 미등기..
강석 전 세종텔레콤 부회장 KT CEO 도전, "KT를 주인에게 돌려주겠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