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카드,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신용카드부문 1위에 뽑혀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8-04-12 17:39: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에서 신용카드부문 1위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신용카드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신용카드부문 1위에 뽑혀
▲ 신한카드 기업로고.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산업별 대표기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평가를 바탕으로 우수 브랜드를 뽑는 인증제도다.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신한카드의 브랜드 가치가 여러 평가제도에서 오랫동안 최고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경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신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도록 노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리드바이(Lead by)’를 선포하는 등 브랜드 경영의 의지를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카드상품인 딥(Deep) 시리즈를 내놓는 등 다양한 브랜드 관련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연을 볼 수 있는 ‘신한카드 FAN스퀘어’와 ‘소향시어터 신한카드홀’ 등도 운영하고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GREAT 루키 프로젝트’ 등 각종 문화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어느 한 분야에 집중한 것이 아니라 카드업계 1위답게 모든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해 힘쓴 결과”라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행사인 ‘드림데이(The DREAM Day)’를 계획했다.

올해 첫 행사로 25일에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신청한 고객과 제휴사 임직원, 가맹점주 등 1만3천 명을 초청해 전국 CGV 영화상영관 21곳에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관람행사를 연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법원, '부당대출' 혐의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 통해 김용현 전 장관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