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신용카드부문 1위에 뽑혀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8-04-12 17:39: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에서 신용카드부문 1위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신용카드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신용카드부문 1위에 뽑혀
▲ 신한카드 기업로고.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산업별 대표기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평가를 바탕으로 우수 브랜드를 뽑는 인증제도다.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신한카드의 브랜드 가치가 여러 평가제도에서 오랫동안 최고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경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신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도록 노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리드바이(Lead by)’를 선포하는 등 브랜드 경영의 의지를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카드상품인 딥(Deep) 시리즈를 내놓는 등 다양한 브랜드 관련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연을 볼 수 있는 ‘신한카드 FAN스퀘어’와 ‘소향시어터 신한카드홀’ 등도 운영하고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GREAT 루키 프로젝트’ 등 각종 문화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어느 한 분야에 집중한 것이 아니라 카드업계 1위답게 모든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해 힘쓴 결과”라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행사인 ‘드림데이(The DREAM Day)’를 계획했다.

올해 첫 행사로 25일에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신청한 고객과 제휴사 임직원, 가맹점주 등 1만3천 명을 초청해 전국 CGV 영화상영관 21곳에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관람행사를 연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윤석열 정부 '원전 구출 50년 발목' 논란, 대통령실 "진상 파악 지시"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공개해야"
[오늘의 주목주] '원전 로열티 유출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닥 펄어비..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천공기 끼임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본사 압수수색, 1주 사이 두 번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