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네오플 새 대표에 노정환, 넥슨 모바일사업본부장 거쳐

이승용 기자 romancer@businesspost.co.kr 2018-02-04 11:40: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네오플 새 대표이사에 노정환 넥슨 모바일사업본부장이 내정됐다.

네오플은 2월 중 이사회를 열고 노 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공식 선임한다고 4일 밝혔다.
 
네오플 새 대표에 노정환, 넥슨 모바일사업본부장 거쳐
▲ 노정환 네오플 신임 대표 내정자

노정환 내정자는 1978년 생으로 2002년 넥슨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2008년 퍼블리싱PM팀장, 2011년 사업전략실장을 역임했다.

2012년부터 약 3년여 간 네오플 조종실장을 맡아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 사업을 총괄했다. 2014년에는 네오플 등기이사로 경영에 참여했다.

2015년에는 넥슨에서 국내모바일사업본부장을 맡았고 2016년에는 모바일사업본부장에 올라 ‘히트’, ‘삼국지조조전’, ‘진삼국무쌍언리쉬드’, ‘메이플스토리M’, ‘다크어벤저3’, ‘액스’, ‘오버히트’, ‘열혈강호M’, ‘야생의땅:듀랑고’ 등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국내외 서비스를 주도했다.

노정환 내정자는 “네오플 신임 대표를 맡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의 안정적 운영과 함께 네오플 고유의 창의적 조직문화를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승용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현장] KT 위약금 면제에 가입자 쟁탈전,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금 '페이백' 경쟁에 ..
국힘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찾아 '호남 이전론' 비판, "백년대계 정쟁거리로"
일론 머스크 xAI 새 데이터센터에 200억 달러 투입, 투자 유치 자금 '올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