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휴가철 맞아 모바일결제 LG페이 프로모션

박소정 기자 sjpark@businesspost.co.kr 2017-07-31 13:46: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휴가철을 맞아 협력사들과 모바일결제 'LG페이' 이용자 확대를 위한 행사를 벌인다.

LG전자는 신한카드와 함께 8월 한 달 동안 전국의 주요 워터파크와 수족관 입장권을 LG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5천 점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LG전자, 휴가철 맞아 모바일결제 LG페이 프로모션  
▲ LG전자는 신한카드와 함께 8월 한 달 동안 전국의 주요 워터파크와 수족관 입장권을 LG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5천 점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LG페이는 스마트폰에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등록해 오프라인에서 쓸 수 있는 모바일결제다. LG페이를 실행해 스마트폰을 카드단말기에 대면 결제가 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한화 아쿠아플라넷 4곳과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엘리시안강촌리조트 야외수영장, 설악워터피아,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에서 LG페이를 이용해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다른 신한카드 행사와 중복해 적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개인당 한 번 적립된다.

LG전자는 한국스마트카드와 행사도 진행한다. 8월1일부터 10일까지 LG페이에 등록한 티머니 교통카드로 3천 원 이상 결제하면 T마일리지 1500점을 준다. 모바일 티머니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면 개인별로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8월4일부터 31일까지는 LG페이를 사용해 롯데카드로 1만 원 이상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 5천 점을 제공한다.

이철훈 LG전자 MC경영전략FD 상무는 “고객들이 휴가지에서도 LG페이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LG페이는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G6와 G6+, G6 32GB에서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LG페이를 지원하는 기종을 점차 늘려갈 계획을 세워두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소정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외신 윤석열 탄핵 놓고 "계엄 도박 역효과", "신념 고집에 여당도 돌아서"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탄핵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히기 나서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는 12·3 내란 수습의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국회의장 우원식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