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G6 사은품 대폭 늘려 갤럭시S8 출시 견제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7-03-29 16:59: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스마트폰 G6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8 출시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LG전자는 4월 한달 동안 G6를 구매하는 소비자 가운데 1천 명을 추첨해 45만 원 상당의 신제품 스마트워치 ‘LG워치스포츠’를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 G6 사은품 대폭 늘려 갤럭시S8 출시 견제  
▲ LG전자가 다음달까지 G6 구매 고객 가운데 1천 명을 추첨해 신제품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포츠’를 증정한다.
LG워치스포츠는 11일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워치로 구글 안드로이드 웨어 2.0 운영체제를 탑재했으며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적용됐다. 심장박동 센서, 위치정보시스템 등도 장착했다.

LG전자는 G6를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에 이르는 사은품을 5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4월 말까지 지속한다.

3월까지 G6 구매자들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55인치 올레드TV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트롬 트윈워시,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등을 각각 20명에 지급한다.

LG전자는 갤럭시S8이 출시되기 전에 홍보에 주력해 G6 판매량을 끌어올리려는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30일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S8를 공개하고 4월 중순 갤럭시S8을 국내에 출시한다. 국내 예약판매는 4월7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갤럭시S8은 커진 디스플레이 및 인공지능 음성인식 비서서비스 ‘빅스비’ 등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