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버거킹 '더 크리스퍼' 신제품 2종 출시, 광고 모델은 배우 노윤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6-01-29 11:12: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이 신제품 2종을 내놓는다.

버거킹은 29일 치킨 패티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신제품 ‘더(The) 크리스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거킹 '더 크리스퍼' 신제품 2종 출시, 광고 모델은 배우 노윤서
▲ 버거킹이 신제품 2종을 내놓는다. <버거킹>

2025년 4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크리스퍼’를 재단장한 메뉴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패티의 장점을 더 업그레이드했다고 버거킹은 설명했다.

크리스퍼는 출시 3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넘었다. 버거킹의 전체 치킨 버거 메뉴 판매도 견인했다.

버거킹은 크리스퍼 플랫폼을 통해 비프 패티 시장의 경쟁력을 치킨 버거 시장까지 확장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버거킹에 따르면 ‘더(The) 크리스퍼’는 바삭해진 식감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강조하자는 취지에서 제품 이름에 ‘더(The)’를 적용했다. 함께 출시되는 제품으로는 ‘더 크리스퍼 베이컨&치즈’가 있다.

배우 노윤서씨가 크리스퍼 재단장 캠페인에 등장한다. “더 바삭한, 더 크리스퍼”라는 슬로건과 함께 MZ세대 취향 공략에 나선다.

버거킹은 “크리스퍼는 시그니처인 와퍼와 함께 핵심 메뉴로 육성 중인 전략적 치킨 플랫폼”이라며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도입해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한층 더 크리스피하고 풍부해진 맛으로 국내 치킨 버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더 크리스퍼’는 단품 5700원(세트 7900원), ‘더 크리스퍼 베이컨&치즈’는 단품 6700원(세트 8900원)이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CJ프레시웨이 '식자재 플랫폼' 마켓보로 지분 27.5% 인수, 최대주주 등극
[데스크리포트 2월] 이재명의 '부동산 정치' 세 장면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AI 반도체 다음 대박은 로봇과 바이오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5.8%로 1.3%p 올라, "다주택 규제와 물가 관리가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