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원 기자 seobee@businesspost.co.kr2026-01-27 16:29:38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ENM이 흥행 콘텐츠와 대표적 인기 캐릭터를 선정하는 시상식을 개최한다.
CJENM은 2월10일 서울 상암동 CJENM센터에서 국내외 수상자들을 초대해 '2026 비저너리' 시상식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 CJENM이 '2026 비저너리' 시상식을 열고 K콘텐츠 대표 작품과 캐릭터를 선정한다.
'비저너리' 시상식은 2020년부터 K문화산업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작품과 인물을 선정하는 행사다.
'2026 비저너리' 상은 지난해 방영했던 방송·영화·음악·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CJENM이 제작한 작품과 캐릭터를 대상으로 수여된다.
CJENM은 올해 비저너리 후보 명단을 공개했다.
선정작은 △폭군의 셰프 △보이즈2플래닛 △세브란스: 단절 △내 남편과 결혼해줘(한국·일본) △미지의 서울 △스터디그룹 등 작품 6개다. 수상작 선정과 함께 작품 속의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와 제작팀도 수상자 명단에 오른다.
CJENM는 "2025년 한해 동안 방송, 음악,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며 자사만의 독창적 캐릭터와 스토리로 전세계를 사로잡았다"며 "글로벌 캐릭터 제작사로서 앞으로도 세계 시장에서 사랑받는 콘텐츠를 선보여 지속 가능한 K콘텐츠 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