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청년 직무 멘토링' 참여자 모집, 사옥 및 업무 현장 탐방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2-22 10:44: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재단이 뷰티 직무를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해 멘토링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22일 다수의 기업 및 기업 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재단 '청년 직무 멘토링' 참여자 모집, 사옥 및 업무 현장 탐방
▲ 아모레퍼시픽재단 청년 직무 멘토링 4기 현장. <아모레퍼시픽>

‘청년 직무 멘토링’은 진로와 취업을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현업 전문가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실질적 조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올해 5주년을 맞이했으며 민·관·학 연합봉사단인 ‘용산 드래곤즈’ 소속 기업 봉사자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시즌5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재단법인 청년재단, 서울광역청년센터와 협력해 준비했다.

멘토로 참여하는 봉사자들은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서울신용보증재단 용산지점, 해피빈, CJCGV, GS문화재단, HDC신라면세점, HDC아이파크몰,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등이다. 멘토와 청년 멘티들은 소그룹으로 매칭되며 각 기업 현장에서 멘토링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직무를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해 화장품 상품기획, 영업전략, 글로벌 마케팅, 연구개발, 공간 디자인 등 23개 분야에서 직무 멘토링을 진행한다. 

100여 명의 청년들은 아모레퍼시픽 본사를 방문해 사옥 내부 및 업무 현장을 탐방하고 현직 멘토들과 만난다. 멘토들은 직무 소개, 진로 개발 팁 등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전달하게 된다.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는 내년 1월21일에 진행된다. 대학(원)생, 미취업자 등 만 19세~34세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22일부터 내년 1월6일까지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기밀 유출' 안승호 전 부사장, 1심서 징역 3년 선고
로이터 "중국 바이트댄스 자체 'AI 칩' 위탁생산, 삼성전자와 협의 중"
FT "좀비 기업 불과했던 SK하이닉스, 엔비디아 핵심 AI 동맹으로 탈바꿈"
삼성전자 HBM4 4배 성능 'zHBM' 개발 중, GPU 위로 적층한다
국제통화기금 '개도국 기후대응 지원' 미국이 반대, "본연의 역할 되찾아야"
과기부총리 배경훈 "KT 이사회 비리 의혹 인지, 후속 조치 투명하게 할 것"
트럼프 한국 '관세 인상' 위협에 싱크탱크 비판, "미국 동맹국 중국에 밀어내"
오픈AI 샘 올트먼의 '월드코인' 고위 경영진 대거 이탈, "장기 전략 의구심" 
EU 회원국 온실가스 배출권 기준 완화 요구, "전기료 낮춰야 경쟁력 회복"
한섬 '콘셉트 매장' 4년 만에 재개, 김민덕 '충성고객 확보'로 실적 부진 끊는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